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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노후의 키는 '건강기능식품'...유케어핏, 고순도 '리포좀 글루타치온' 인기
  • 백지나 기자
  • 등록 2025-02-03 10:51:46
  • 수정 2025-02-03 10:5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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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포좀 글루타치온’출시...고순도 함량과 인지질 코팅 기술 통해 품질 높여
  • 인지질 막으로 코팅해 보호하는 기술로, 성분의 안정성과 흡수율 극대화해

[e-뉴스 25=백지나 기자] 초고령 사회에 진입하면서 실버 세대일수록 좀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하는 건 당연한 일이다. 실제 골든실버의 경우 단순하게 오래 사는 것이 아니라 즐기면서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적인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


실버 세대 나이로 들어서는 60대 이후부터는 신체 내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질병에 대해 꾸준한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자연스러운 신체적 변화인 노화 과정에서 겪는 근육 감소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매년 명절 선물로 큰 인기다. 


유케어핏이 최근 세 번째 자체 상품인 리포좀 글루타치온 신제품을 정식 출시하며 고품질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 '리포좀 글루타치온’ 제품. (사진=유케어핏 제공)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고순도 함량과 인지질 코팅 기술을 통해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포좀 공법은 활성 성분을 인지질 막으로 코팅해 보호하는 기술로, 성분의 안정성과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유케어핏의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이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를 고려해 설계되었으며,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개발됐다.


한편 유케어핏이 지난해 8월에 출시한 ‘식물성 멜라토닌 타트체리 멜라트립 정’과 '베르가못' 제품은 초도 물량이 단기간 내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유케어핏은 좋은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마케팅 비용을 낮춰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드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유케어핏은 오프라인 홍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8월에는 구리 전통시장 동행축제에, 9월에는 파주시 기업박람회에 참가해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유케어핏은 지역 사회와의 연결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유케어핏의 김주연 대표는 “앞으로도 품질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며, 올해는 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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