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몽루인터내셔널, '천연소재' 사용한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 신제품 출시
  • 백지나 기자
  • 등록 2025-04-07 10:00:26
기사수정
  •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하는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

▲ '하이게이지 반려견니트' 제품. (사진=몽루인터내셔널 제공)


[e-뉴스 25=백지나 기자] 다섯 살 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30대 회사원 박 모 씨는 최근 반려견과 커플룩 입는 재미에 푹 빠졌다. 평소 티셔츠부터 모자까지 반려견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종종 구입한다.

 

반려가구 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시장에 ‘펫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바람이 불고 있다. 반려동물(Pet)과 인간화(Humanization)의 합성어인 '펫휴머니제이션'은 반려동물을 친구나 가족처럼 하나의 인격체로 대하는 사회·문화적 현상을 일컫는다.


몽루인터내셔널(주)은 천연소재를 사용한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 의류 제조, 판매 및 수출을 하고 있다. 최근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몽루인터내셔널은 국내 15개 매장, 일본 5개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반려견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 반려견 의류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오사카 한큐백화점의 한큐헬로독매장에 직접 입점 판매를 하고 있다. 


몽루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반려견 의류 최초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시원한 봄∙ 여름용 마 100%의 하이게이지 니트 의류를 신제품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몽루인터내셔널은 반려견과 항상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에서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하는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 의류는 가볍고 착용감이 탁월하여, 활동성이 강한 반려견에 최고급 의류로 손꼽히고 있다. 


천연소재를 사용한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 의류는 가벼워 여름에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시원하며, 겨울에는 얇지만 보온력이 탁월하다. 


특히 옷 입기를 싫어하는 반려견들도 전혀 거부감 없이 편하게 착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몽루 하이게이지 니트 제품의 특성상 반복 세탁을 해도 모양이 흐트러짐 없이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이게이지 반려견 니트를 포함한 의류는 몽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반려견과 견주분, 길을 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멋진 미소가 넘치는 옷을 소개합니다.”라고 말했다. 

TAG
0
대한민국 법원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