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뉴스 25=백지나 기자] '피플스펄슨'은 병원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의료 콘텐츠 전문 마케팅 기업이다. 기존의 병원 마케팅이 단순한 광고와 홍보성 콘텐츠에 머물렀다면, 피플스펄슨은 의료진의 전문성과 환자의 신뢰를 연결하는 ‘진정성 있는 의료 콘텐츠’에 집중한다.
특히 의료진과 환자 간 소통이 가장 활발히 이뤄지는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각 병원별 강점과 의료진의 고유한 스토리를 콘텐츠로 기획하고 제작하여 병원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높이는 것이 핵심 전략이다.
피플스펄슨의 의료 마케팅 서비스는 일반적인 병원 홍보대행사와는 차별화된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피플스펄슨은 의료진 개인의 전문성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의료 콘텐츠 제작에 특화되어 있다.
피플스펄슨의 목표는 단순히 병원을 알리는 것을 넘어, 환자가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신뢰받는 의료 콘텐츠를 제공하여 병원 마케팅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 잡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의료 광고 관련 규정 준수는 물론, 콘텐츠의 품질과 기획력을 철저히 관리하여 고객 병원의 실질적 성장을 책임지는 최고의 파트너로서의 다양한 성과를 보여준다.

피플스펄슨은 최근 정형외과 분야의 유명 의료진인 이동훈 박사(유튜브 <이동훈 박사의 뼈 있는 이야기>, 구독자 12만 명 이상)와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의료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공급 계약으로 피플스펄슨은 이동훈 박사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제작뿐 아니라, 병원의 의료 콘텐츠 브랜딩 및 마케팅 전반에 걸친 전략 기획을 제공한다.
특히 피플스펄슨은 이동훈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의료 콘텐츠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여, 기존의 병원 마케팅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