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뉴스 25=박정미 기자] 파인투데이의 글로벌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fino)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진행한 새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개성을 한층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통해 피노 제품이 선사하는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 케어 효과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보 속 세련된 스타일링이 강렬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가운데 멤버들의 윤기 나는 머릿결과 피노의 키 컬러(key color)가 자연스럽게 부각되며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냈다. 키스오브라이프 특유의 파워풀한 존재감은 물론, 멤버들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헤어를 강조함으로써 피노 제품의 효과를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피노 제품 라인은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피노 헤어팩)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피노 헤어 오일)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세럼 에어리 스무스(에어리 오일) 총 3가지로 구성된다.
피노는 "대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가진 당당한 에너지와 개성 있는 스타일은 피노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잘 부합한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피노의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개개인으로부터 나오는 개성과 자신감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피노는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상반기 ‘GLOW UP with FINO (글로우 업 위드 피노)’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2004년 론칭 이후 해외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피노는 2023년 5월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1년여 만에 전년 대비 455.3%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했고, 올리브영 1000여 개 매장에 입점하며 빠르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