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법원도서관, 27일 'K-엔터 산업 속 계약과 분쟁' 법률 소양 강좌
  • 백지나 기자
  • 등록 2025-08-19 11:31:22
기사수정
  • 엔터 산업 종사자·일반인 대상...26일까지 법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 법률 소양 강좌 포스터. (자료=법원도서관)


[e-뉴스 25=백지나 기자] 법원도서관은 오는 27일 오후 3시 법원도서관 법마루 1층 복합문화공간에서 이소희 변호사를 초청해 ‘K엔터 산업 속 계약과 분쟁’이라는 주제로 시민과 함께하는 법률소양강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 종사자들과 이에 대한 관심을 가진 일반인들에게 연예 매니지먼트와 관련된 다양한 법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조언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고 사전 신청(선착순 40명)이 필요하다. 사전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법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일 강의는 법원도서관 유튜브 채널과 및 법원TV에서 실시간 생중계 예정이다.


법원도서관은 부대행사로 ‘법마루 주제컬렉션’으로 ‘엔터테인먼트법’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법원도서관 법마루 1층 전시공간에서 엔터테인먼트법 관련 도서·논문·영상콘텐츠 등을 볼 수 있다.


법원도서관 관계자는 “이번에는 요즘 시민들의 관심이 많은 K엔터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법적 문제를 알아볼 수 있는 강의를 준비했다“며 ”대면 강의로 진행되는 한편 법원도서관 유튜브 채널 및 법원 TV 사이트에서도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0
대한민국 법원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