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페블즈 주식회사)
페블즈 주식회사(대표 김두형)가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한 ‘2024 한국색채대상’ UI/UX 부문에서 수상(블루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학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한 색채 관련 시상식이다. UI/UX, 환경, 건축, BI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 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하며, 올해로 22회차를 맞았다. 페블즈 주식회사는 금번 시상식에 AI 숏폼(짧은 동영상) 마케팅 서비스 `쇼키’의 UI/UX 디자인을 출품하여 ‘BLUE 상’을 수상했다.
페블즈 주식회사는 인플루언서 기반 숏폼 마케팅 서비스 `쇼키’의 마케팅 효율을 극단적으로 개선하는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에게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색채 디자인을 계획했다.
페블즈 주식회사 김두형 대표는 “한국색채학회에서 자사의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의 UI, UX 디자인에 대해 높이 평가한 점에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페블즈의 서비스가 기술적으로 뛰어날 뿐만 아니라 디자인 경험에서 있어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